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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# -- GraphicsPath.Flatten() 사용하기



참고 : https://docs.microsoft.com/ko-kr/dotnet/api/system.drawing.drawing2d.graphicspath.flatten?view=netframework-4.7.2

        https://www.c-sharpcorner.com/UploadFile/mahesh/understanding-and-using-graphics-paths-in-gdi/






GraphicsPath.Flatten (System.Drawing.Drawing2D.Matrix matrix, float flatness);


flatness 

-- 곡선과 flattend 근사값 사이의 최대 허용 오차.

-- default = 0.25

-- 값이 작을수록, line segment 갯수가 증가함.





< 참고 >

Matrix.Translate (float offsetX, float offsetY)

https://docs.microsoft.com/ko-kr/dotnet/api/system.drawing.drawing2d.matrix.translate?view=netframework-4.7.2


-- 예 --

Matrix.Translate(100, 0)  --> x 축으로 100 이동

Matrix.Translate(0, 100)  --> y 축으로 100 이동

Matrix.Translate(100, 100)  --> x, y 축으로각각 100 이동




  https://docs.microsoft.com/ko-kr/dotnet/api/system.drawing.drawing2d.graphicspath.transform?view=netframework-4.7.2

      --> Matrix 사용법


      






< 결과 >






< 소스 >

--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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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자유프로그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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